김다미 상대역으로 떡상했다가 난리난 남배우 현상황
skawk answpwjr: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는데 초5때 사건을 가지고 피해자 어머니까지 인터뷰한다고?? 일단 의심이 간다.
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는데 잘 먹고 잘 살면서 세력을 키워서 주변에 민폐를 끼친 사례가 있나? 완전 막가나는 조폭 말고는 이럴리가 없는데?? 오히려 진짜로 질투로 눈이 멀어 발목잡기를 시전한
윤석원: 무죄추정 입증을 못했으니 가해자 아니고 초등학교때 안다툰 사람 찾는게 더 힘들듯, 단체로 괴롭힘? 그것도 아니고 그냥 1:1 싸움, 연예인들 초등학교때 안 싸워본 사람 찾는게 더 힘들지 않을까?
namu: 어느쪽도 입증이 안되면 끝난거 아님? 답도 없는 문제로 한사람 인생을 발목 잡을 수 없는거지
진짜 일방적으로 학폭을 했던 그런 성격이면 절대 영원히 숨기고 살 수 없으니까 그때가서 평가하면 될 일임
Joseph: 영화 마녀가 개봉된 것이 2018년인데 어떻게 데뷔가 3년차? 햇수로 치면 5년차인데…
Microwave auditory Effect: 글쎄다…애들은 원래 싸우면서 크는거지. 중~고딩때면 내용이 달라지긴 하겠지만, 적어도 초딩때 싸운 걸 걸고 넘어지는게 이상하다.
적어도 그의 홀어머니께 효도하고 싶다는 내용의 발언은 100% 진심으로 보인다.
edit: 김다미로 어그로 끄는 영상이네…그리고 저 배우가 어떻게 김다미 상대역임? 이클에서 상대역은 박서준임..